• HOME
  • >
  • Service&Support
  • >
  • A/S
제목 : AS 문의
  • 작성자 : 이상훈
  • 조회수: 1729
  • 작성일: 2017-09-19

1. IX3000을 구매 했는데 좌우밸런스가 조금 안맞는거 같고 이어폰 단자쪽을 건들면 

이어폰 연결이 해제되는 증상이 있어서 AS 좀 받아보려고 하는데

사이트를 찾아봐도 AS 정책에 대해서 설명 해놓은 글이 없네요

AS 정책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AS기간, 택배비, 처리방식 등)

 

 

2. 정품인증 이라는것도 있나요 ?

  정품 인증이 있으면 어디서 등록을 해야되는것이고 어떤 헤택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3. 제품을 보내서 정상판정 되면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 인지요

   중소기업들은 대부분 택배비를 업체와 구매자가 반반 부담하게 하지만 어떤 곳은 문제가 없으면 택배비를 추가로 부담하는 곳도 더러 있더라고요